순번 |
제 목 |
등록일 |
조회수 |
15 |
주문제작이 가능한가요? |
2010-10-29 |
608 |
 |
주문제작의 경우 원하시는 사이즈를 정확히 기재하여 도면을 팩스(02-591-9937)로 상호명,전화번호와 함께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단, 주문제작의 경우에는 기성품과는 달리 추가금액이 발생 할 수 있으며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본사 고객센터(02-532-8773)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 |
|
14 |
현금영수증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 |
2010-10-29 |
505 |
 |
본사 사이트 전제품은 VAT(부가세)별도 가격입니다.
현금영수증발행시에는 부가세 10%가 부과되시며, 결제시 현금영수증발행 체크하여 주시면, 부가세 합산가로 자동 결제됩니다. 현금영수증은 물건배송시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. |
|
13 |
제품의 A/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 |
2010-10-29 |
501 |
 |
제품하자시 무상A/S 기간은 6개월이며,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A/S는 별도비용이 청구됩니다. |
|
12 |
영업시간이 언제까지인가요? |
2010-10-29 |
413 |
 |
본사 영업시간 및 상담시간은 평일,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이며,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.
|
|
11 |
가구를 실제로 볼 수 있나요? |
2010-10-29 |
591 |
 |
저희 대광OA퍼니처는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해 있으며, 오프라인 매장으로 오시면 전시되어 있는 가구들을 직접 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. 본사 매장에서 자동차로 5분거리에는 중역용전시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방문 전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주소지 :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86-1번지 1층 대광OA퍼니처(바로 옆 TOFAS와 같은 매장입니다. 대로변에 위치해있습니다.)
고객센터 전화번호 : 02-532-8773
|
|
10 |
견적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 |
2010-10-29 |
451 |
|
9 |
카드결제 후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? |
2010-10-29 |
272 |
 |
카드결제 후 영수증은 결제시 기입하여 주신 이메일로 전송됩니다.
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에는 본사 고객센터(02-532-8773)로 전화주시면 이메일로 재발송 해드립니다.
|
|
8 |
대광OA퍼니처의 입금계좌번호을 알고싶어요. |
2010-10-29 |
236 |
 |
저희 대광OA퍼니처의 입금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은행명 : 신한은행
예금주 : 권홍수(대광사무용가구)
계좌번호 : 100-023-143611
|
|
7 |
배송비는 얼마나 드나요? |
2010-10-29 |
1053 |
 |
아래 배송비는 전국(도서산간지역제외) 기준이며, 서울경기 지역인 경우 좀 더 빠르고 안전한 택배배송이 가능하오니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일반적인 택배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.(1개당 배송비)
일반사무의자,이동서랍 : 5천원~1만원 (종류에 따라 2개 묶음배송가능)
중역용의자,파티션 : 1만원~1만5천원
책상 : 1만5천원~2만원
위 금액은 일반적인 배송비를 기재하여 드린 것이며, 택배배송의 특성상 부피와 거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택배배송비의 경우 본사가 아닌 택배회사측의 금액이므로 정확히 기재하여 드리지 못하는점 죄송합니다.
화물배송비는 저희 고객센터(02-532-8773)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|
|
6 |
배송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? |
2010-10-29 |
585 |
 |
일반적인 택배배송의 경우는 착불로 보내드리기 때문에 택배기사님에게 택배비를 주시면 됩니다.
화물배송비는 선불과 후불 모두 가능합니다.
|
|
5 |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|
2010-10-29 |
493 |
 |
일반적인 택배배송기간은 1~2일(주말,공휴일 제외)입니다만, 부득이하게 하루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화물배송의 경우는 배송일자 조율이 필요하오니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(02-532-8773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|
|
4 |
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2010-10-29 |
248 |
 |
인터넷으로 주문조회를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코드가 필요합니다.
주문시 적어두셨던 주문코드를 사이트 오른쪽상단의 주문조회에 기재하시면 조회가 가능하시며, 주문코드를 잊으신 고객께서는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어 주문하신 분의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해드립니다.
|
|
3 |
환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|
2010-10-29 |
271 |
 |
본사는 공장도가로 판매하기 때문에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단, 택배로 받으신 제품의 하자 및 오발송인 경우에는 상품을 받으신 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화물배송으로 받으신 제품의 하자 및 오발송인 경우에는 저희 배송기사분이 계신 자리에서 확인해주셔야 하며, 확인 후 3일 이내에 저희 고객센터(02-532-8773)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3일 후 연락주시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며 A/S처리 접수만 가능합니다.
|
|
2 |
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 |
2010-10-29 |
483 |
 |
세금계산서는 현금결제일 경우에만 발행가능합니다.
본사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이용하고 있으며, 세금계산서 발행에는 사업자등록증사본과 이메일주소가 필요합니다.
인터넷 주문시 결제단계에서 세금계산서발행을 체크하여 주시면 자동으로 부가세 포함가로 결제됩니다.
결제완료 후 저희 대광OA퍼니처 고객센터(02-532-8773)로 전화주시거나 사업자등록증사본을 팩스(02-591-9937)로 발송 후 위 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세금계산서발행 절차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.
|
|
1 |
상품의 가격은 VAT별도가인가요? |
2010-10-29 |
416 |
 |
저희 사이트 전제품의 가격은 VAT(부가세)별도 가격입니다.
세금계산서발행,현금영수증발행,카드결제시에는 부가세 10%가 부가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 |
|